부부 애정 전쟁사, '차라리 혼자 살걸 그랬어' - 이수경 작가 [북 chonTV 5회]

발표자 : 이수경 가정행복코치
2018년 08월 29일 (수) 19:30~20:30 구글 캘린더에 추가

북 chonTV https://chontv.com/book

책 그리고 작가와의 라이브 채널
#교육 #교육 #교육

내용

 

"8월29일 (수) 저녁 7시30분, 이수경 가정행복코치와 함께 유쾌하고 짠한 부부의 애정전쟁사 이야기 풀어본다. "

 

《차라리 혼자 살걸 그랬어》는 저자의 신작, 부부 갈등 해결을 위한 책. 설레는 감정을 안고 결혼에 골인한 부부가 왜 점차 마음이 시들해지는지, 부부관계를 더 나빠지게 만드는 우리의 잘못된 행동과 생각을 짚어주고, 별거와 이혼이 점차 늘어나는 사회 풍토에도 불구하고 우리가 지금 배우자와의 사랑을 회복해야 하는 이유와 방법에 대해 말하고 있다. 

많은 이들이 알지만 모르는 척 지나치는 것, 생각보다 부부관계 개선에 인색한 부부의 마음, 미처 의식하지 못했던 심리 등을 족집게처럼 짚어주며 해법을 제시한다. 인생을 좀 더 산 선배가 후배에게 이야기하듯 편하게, 쉽게 이야기한다. PART 1은 연애와 결혼의 차이, PART 2~3은 부부관계에서 발생하는 문제점과 그 해법을 담았다.

라이브 순서

2018년 08월 29일 (수) 19:30~20:30

순서 주제 발표자 발표자료
세션 1
차라리 혼자 살걸 그랬어 이수경 가정행복코치

발표자

이수경 가정행복코치 발표자

그는 기업인이자 가정행복코치다. 그러나 그는 기업인으로 불리기보다 가정행복코치로 불리기를 더 좋아한다. 경제적 성과나 사회적 성공보다 한 사람, 한 부부, 한 가정을 살리는 일이 더 중요하다는 걸 20여 년의 가정행복코치 활동을 통해 너무나 잘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기업 경영과 별도로 7년째 ‘행복한 아버지 모임’과 3년째 매월 21일 커플학교 ‘둘이하나데이’를 통해 이 땅의 아버지들과 부부들에게 행복 노하우를 전하고 있다. 그의 활동을 통해 원수지간이던 부자관계가 회복되고, 이혼 위기의 부부가 잉꼬부부로 거듭난 수많은 사례가 있다.

그는 이론가가 아니라 실천형 전문가다. 그 자신 아내와의 갈등을 해결하기 위해 ‘감정수첩’을 쓰고, 30여 년간 직장생활과 회사 경영을 하면서도 일찍이 가정과 가족의 중요성을 간과하지 않고 25년째 부부 대화노트(10+10 대화)를 쓰고 있다. 그는 이 시대의 진정한 가정행복코치다.

그의 전작 《이럴 거면 나랑 왜 결혼했어?》는 많은 독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출간 5년이 지난 지금도 결혼 분야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웨딩잡지가 뽑은 결혼 전 필독서’에도 선정된 바 있다

안철준 촌장 촌티비 사회자

촌티비 촌장

경품

좋은 질문, 댓글 선정 2명 <차라리 혼자 살 걸 그랬어> 

 

라이브 참여 방법

  1. 버튼을 눌러 사전 등록을 합니다.
  2. 등록한 이메일 주소로 라이브 접속 링크가 발송됩니다.
  3. 이벤트 당일, 라이브 시작 15분 전부터, 발송 받으신 라이브 접속 링크를 통해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4. * 문의 사항은 채팅문의 () 버튼을 통해 요청하시거나, [email protected] 으로 보내주세요.

댓글 새로고침

작성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