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를 제대로 활용하려면 데이터 자산에 대한 명확한 구조화, 통제, 맥락화가 필요합니다. 특히,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는 단순한 데이터 수집이 아니라, 어떤 데이터를 왜, 어디서,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에 대한 전략이 필요합니다. Workato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Knowledge Base 그리고 Data Orchestration 기능을 중심으로 접근합니다.
Workato의 Agentic AI 구조에서 다양한 시스템 간 트리거 충돌이나 중복 실행 가능성은 실제 운영 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문제입니다. 이에 대해 Workato는 오케스트레이션 계층에서 명확한 우선순위 기준과 제어 메커니즘을 통해 충돌을 방지하고, 안정적인 실행을 보장합니다.
에이전트는 단순한 챗봇도, RPA의 진화형도 아닙니다. Workato의 Agentic Studio를 활용하면 이러한 에이전트를 코드 없이(Low-code) 직접 구축하고, 전사 시스템과 연결하여 실제 업무에 자연스럽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내부 자동화, IT 등 여러 분야에서 큰 도입효과를 보고 계십니다. 별도로 연락주시면 유즈케이스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Workato는 AI 업데이트, 모델 교체, API 변경 등의 이벤트에 자동으로 반응하는 스마트 워크플로우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모델이 배포되면 테스트, 알림, 롤백 플랜 실행까지 자동화 가능 그리고 Agentic Skills를 통해 운영 업무를 AI 에이전트가 직접 수행하도록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도윤님, 워카토는 엔터프라이즈급 보안과 거버넌스를 기본 제공합니다. 기업 데이터가 외부 유출 없이 안전하게 관리되며, 단일 플랫폼에서 모든 AI 에이전트 활동을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1,400개 이상의 사전 구축된 커넥터로 기존 시스템들을 빠르게 연결할 수 있어 개발 비용과 시간이 크게 절감됩니다. 단일 플랫폼에서 통합 관리가 가능해 운영 복잡도도 낮습니다. 국내에서는 국내 대기업부터 다양한 산업군에서 Workato를 활용해 HR, 재무, IT 등 여러 부서의 업무 자동화를 구현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필요하시면 편하게 솔루션 문의 이메일 부탁드립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네 사이버아크 전용으로 출시되었지만. 타 IDP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세션을 새로운 보안 경계로 집중한다기보다, 세션을 보안해야하는 대상으로 인식했다고 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기존에 잘하던거는 계속 잘 유지하고, 세션까지 관리하여 세션 탈취를 방지하겠다 라고 보시면 좋을거같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CyberArk Secure Web 세션은 기존 DLP/CASB가 파일 단위나 클라우드 앱 중심인 것과 달리, 사용자의 웹 세션 단위 행동까지 실시간 분석하고 정책 위반 시 즉시 대응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별화됩니다. 오탐 최소화를 위해서는 업무 흐름과 사용자 그룹별 맞춤 정책 설정, 컨텍스트 기반 예외 처리, 정상 활동 학습 기반 AI 조정, 초기 모니터링 후 단계적 배포 방식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