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안타깝게도 문의 주신 TPM2.0, Secure Booting 관련해서는 Tanium에서도 컨트롤 할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이는 BIOS 설정이나, 하드웨어 칩셋에 대한 부분입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Windows 11 업그레이드를 위해서는 하드웨어 최소 요구사항이 있습니다. 이를 만족해야하며 만약 미흡한 부분이 있을 경우하드웨어 교체나 업그레이드가 필요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웨비나 종료 후, 감사레터와 함께 발송 드리겠습니다!
실질적인 취약점의 조치가 아니라 탐지 및 차단이기 때문에 문제는 지속될 것입니다. 해당 취약점이 조치가 되지 않는다면 향후 이를 활용한 파생된 취약점이 나오게 될텐데 100% 커버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Tanium 은 리니어체인이라는 특허받은 통신 방식으로 인해 전환에 필요한 단말의 readiness 체크 부터 실제 대용량 파일 배포, 실행 등을 굉장히 빠르고 안정적으로 실행함으로서 시간, 인력, 금적적인 절감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방금 설명드린 슬라이드의 내용입니다. Windows 10을 이용할 수는 있지만 보안패치 미제공으로 인해 신규 취약점, 제로데이의 대응이 어려울 수 있고, 공식 기술 지원 불가로 성능이슈 발생할 수 있으며 기업의 컴플라이언스 위반 등 다양한 이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많은 S/W 들이 호환성 이슈들이 해결된 걸로 알고 있는데요, 기업의 경우 사전에 테스트 단말에서 내부적으로 사용하고 계시는 S/W 들에서 검증을 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있다 방송에서 나올 내용이긴 한데요, 미리 슬쩍 말씀드리면 Tanium 은 특허받은 리니어체인이라고 하는 빠르고 신뢰된 아키텍처로 전환에 대한 준비, 실행, 리포팅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용량 파일을 빠로고 안정적으로 배포할 수 있기에 타 솔루션에 비해 이슈가 적다라고 할 수 있습니다.
MS 에서 EOS 에 대한 알림을 줄지는 알 수는 없지만, Tanium 은 단말에 관리자가 설정한 알림을 줄 수 있는 기능이 있어 별도로 알림을 전송할 수는 있습니다.
EOS 일정은 전세계적으로 확정된 일정이기 때문에 늦춰질 확률은 매우 낮을 것 같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ZTNA는 제로트러스트 모델에서 기반 컴포넌트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멀티클라우드에서 하이브리드 구성이 가능하며, 클라우드 인프라 접속 보안이 제공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장비에서 기본 확인 은 사용자별 세션입니다. visibility는 별도의 로그 분석을 통하여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