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1. 업그레이드 설치입니다. 2. 정품인증은 MS 정책에 따른 부분이라 별도 확인이 필요합니다. 3. TaniumClient 설치가 필요합니다. 4. On-Prem, Cloud 둘다 지원이 가능합니다.
Tanium의 차세대 컨셉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풀네임은 Autonomous Endpoint Management 입니다.
BIOS 설정이나, 하드웨어 칩셋에 대한 부분이기 때문에 Tanium에서 컨트롤할 수 없습니다.
태니엄의 Client는 최소한의 리소스를 사용하는 컨셉으로 제공하기 있기 때문에 사용자가 체감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네트워크 대역, 서브넷 등 사이트를 기준으로 throttling 기능을 제공하고 컴퓨터 그룹핑 기능을 통해 순차적으로 마이그레이션 기능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맥, 리눅스 외에 모바일 OS 는 현재 향 후 로드맵으로 제공드릴 계획에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컨테이너의 가시성 확보에 대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 다양한 곳에서 사용이 가능하군요. 답변 감사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맞습니다. 전세계 데이터를 기준으로 수집된 Score라고 봐주시면 됩니다. 고객사 환경에 맞게 변경 여부는 현재까지 지원하지 않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하드웨어에 대한 자산 식별, 윈도우 11에 필요한 하드웨어 요구사항 확인 후 노후 자산 폐기/업그레이드 플랜 수립 등 확인해야할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금일 발표 자료 중 "단기" 플랜을 보시면 조금 더 이해가 쉬우실 것 같습니다.
라이선스 정책 관련해서는 해당 메일([email protected])로 문의 주시면 상세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네, Tanium 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모듈을 통해 단말의 보안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들어 계정 보안, 공유폴더 권한 관리, 매체제어 등으로 보안을 강화하고 취약점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OS 마이그레이션 EOS 일자에 맞춰 늦지 않게 하는 것을 강력하게 권장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