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합니다. 현재 고객사들도 국내 SIEM, Splunk, QRadar와 연동하여 사용하고 계십니다.
대부분의 복구 작업이 자동화 되어 있습니다.
훌룡하네요~ 직접 체험 못한것이 아쉽지만....ㅎ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복구 솔루션이기 때문에 백업시점으로 복구하는 개념입니다.
타겟기반 용량 라이선스이며 TB단위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개의 제품은 지원하는 범위가 다릅니다. 전체적인 시스템은 NetVault로 AD는 AD 보호솔루션으로 구성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AD/AAD/O365 에 대해서만 가시성 및 탐지를 제공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데이터 일관성은 크게 데이타/Trust인데 여기에서 데이터는 필요한 데이터만을 가지고 짧은주기(8시간 권고)로 백업하여 일관성을 최대한 유지하고 Trust는 Trust를 해결하는 작업을 자동으로 수행하여 문제 해결을 합니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Change Auditor라는 제품을 사용하게 되면 8시간 사이에 발생한 변경을 Archiving 형태도 복구도 지원합니다.
아~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짧은주기(8시간 권고)로 백업하여 일관성을 최대한 유지" 이게 핵심이군요!! 잘 알겠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VDI계정의 대량 삭제, OS의 이상에 대해서 복구한 사례들이 국내에 존재하고 글로벌하게는 많은 사례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중복제거 기술을 이야기 하지 않습니다. 스토리지 서비스를 사용하는데 있어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되며 이때 비용을 줄이기 위한 중복제거 스토리지 서비스를 같이 사용하여 클라우드 스토리지 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클러스터 환경을 지원합니다. 비용은 어떻게 보호 할 것인지 구성에 따라서 라이선스 비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문의 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3가지 형태의 복구에 대해서 전략을 만드셔야 합니다. 데이타/OS나 서비스/랜섬웨어 공격이 3가지 유형이 될거고 이러한 공격에 대해서 현재 가지고 계신 복구 체계에서 어떻게 복구 가능한지 분석하는것이 우선 필요합니다. 이를 기반으로 전략을 만드셔야 하는데 이런것들이 어렵다면 솔루션은 좋은 선택지게 됩니다.
이벤트나 데이타의 통합임으로 랜섬웨어 공격에는 극히 제한적인 영향을 가집니다.
전통방식으로 Tape백업으로 운영하더라도 백업서버가 감염된 경우 Tape에서 복구를 하지 못하는 솔루션도 있습니다. 최근 백업 솔루션의 경우 올인원 제품인 경우 백업서버만 피해를 입더라도 백업 데이터까지 피해를 입기때문에 이 또한 위험한 구성입니다.
AD를 사용하는 환경이면 모두 가능합니다.
빠르고 완벽하게 AD복구를 지원합니다. 여기에는 Trust의 재구성, 데이터기반의 복구, 데이터를 통한 서비스 재구성을 포함합니다.
Trust의 재구성이 무엇인지 좀 더 자세한 설명드려도 될까요?
랜섬웨어 피해를 입더라도 백업된 데이터만이라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계층적 방어라는 관점에서 설명을 드렸습니다.
윈도우 이벤트에서 제공하지 못하는 데이터를 포함하여 AD에서 발생하는 모든 이벤트를 수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