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핫스왑 같은 경우 장시간 호환성과 충돌 테스트를 했기때문에 안정적으로 동작합니다.
HPC관련 장애는 분석 로그 캡쳐하셔서 저희 Support 팀으로 접수해 주시면 검토 후 회신 드릴 수 있씁니다. 로그 분석 후 H/W에서 문제가 없을 경우 S/W쪽을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네! 파워 서플라이는 425W와 950W 중 선택해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2D 편집인지 3D편집인지, 이미지 편집인지 동영상 편집인지, 장시간 워킹 하는 건지, 발열과 사용하는 프로그램의 권장사항을 참고하셔서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네 현재는 5G 지원 옵션은 없는 상태입니다. ESIM을 국내에서도 지원하기 시작해서 차기 모델에는 검토 중인데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습니다.
AI학습은 최소 24시간 학습 후 적용됩니다. 설정 후 24시간 부터 체감하실 수 있습니다.
스브스 뉴스팀에서 델 프리시젼을 사용하시는 사유는 안정성과 호환성을 주로 고려해서 선택 하셨습니다. (가격은.. 회사에서 아낌없이 지원해 주신다고 합니다.)
영상 편집의 최근 트렌드는 색 재현율입니다. 울트라샤프 모니터 같은 경우 색 재현율을 최적화 하였기 때문에 델 모니터 라인업 중 울트라샤프 라인업을 추천 드립니다. 프리시젼 같은 경우 코어와 그래픽카드가 워크로드가 많이 필요하기 때문에 그래픽카드와 CPU를 커스텀으로 선택해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여러 개발 도구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github과 같은 여러 쿠버네티스 에코시스템의 도구들을 이용하여 자동화된 개발 프로세스를 만드시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문의 주시면 vmware tanzu팀을 통해서 전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형태로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직접적으로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컨테이너 기반으로 개발하는 경우, Tanzu 제품군의 솔루션으로 코드 변경에 대한 인지 및 이미지 보안 검토가 가능합니다.
DPU는 요구되는 항목과는 현재 해당되지 않는 듯 보입니다.
예 그렇군요...저는 보안기능을 칩단으로 내리는 경향이 있는데 카본블랙도 칩단으로 내릴계획인 있는지 궁금해서 질문드렸습니다.
어? DPU는 무엇일까요? TPU? DSP? 는 들어봤는데 말입니다.
Data prcoess unit 입니다. 개별적인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개발 단계에서 배포, 운영 단계까지를 전체 프로세스를 수명 주기로 봐야 합니다.
기업의 보안 규정을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가상화된 영역에 대해서 적용됩니다.
완전히 서로 다른 플랫폼이며, 다른 취약성을 지닙니다. 일반 기술적인 부분은 모두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엔드포인트에 대한 부분은 영역에 상관 없이 카본블랙을 통해 일괄 관리가 가능합니다.
애플리케이션 개발 모델의 변화에 따릅니다.
"발표자에게 문의하기" 통해서 근무처와 연락처를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세션 주제에서 벗어난 범용적 질문은 답변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서로 완전히 다른 제품입니다. 가상화 관리 제품과 보안 제품입니다.
깔끔한 답벼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