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합니다.
학습은 가능하나 영상에서 보이는 외형이 크게 다를 경우,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딥러닝 활용을 권장 드립니다.
현재는 인스톨 기반이고 클라우드 기반은 현재 기획중에 있습니다.
특별히 없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의 양품, 불량에 대한 경험만 있으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딥러닝의 경우 여러가지 복잡한 파라미터를 활용해 성능을 최적화 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기 때문에 딥러닝의 학습 경험, 이해가 어느정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딥러닝의 경우, 수많은 영상과 사전지식, 그리고 엄청난 트레이닝 시간이 필요합니다. 에지러닝의 경우 보시는 바와 같이 적은 수량, 적은 시간으로 결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제품이 춣시될 때마다 기존 버전의 소프트웨어에서 업데이트할 수 있는 제품 코드가 있습니다. 그걸 이용해서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제품 구매 시점에 따라 신규 제품 업그레이드가 무료일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코그넥스 영업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몇장의 이미지로 이미 성능이 나올 수 있고, 이미지를 추가하면 기존 학습한 모델을 기반으로 엎어서 학습을 하기 때문에 추가 학습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이상의 이미지를 학습했는데도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면 엣지러닝이 해결하기 힘든 경우라고 볼 수 있습니다.
EL툴의 경우, 다양한 환경 변화 이미지를 학습할 필요가 있습니다.
코딩은 전혀 필요없습니다. 조금 있다가 VIDI EL OCR 데모를 보시면 이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코그넥스 딥러닝은 이미지 기준으로 학습하기 때문에 다른 카메라 제품과의 호환 문제는 기본적으로 없습니다.
PC기반 제품인 VPDL의 경우, 다른 제조사에서 획득한 이미지도 검사 가능합니다. 다만 카메라와의 직접 호환은 아래 링크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cognex.com/products/machine-vision/vision-software/visionpro-software/visionpro-camera-support
코그넥스의 비전 제품은 VisionPro (VPro), VisionPro Deep Learning (VPDL)로 판매되고 있는데, VPDL은 VPro 툴을 포함하고 있는 패키지로 많이 사용하고 계십니다. 서버 라이선스는 현재 제품 기획단계에 있고 일부 글로벌 업체와 평가중에 있습니다.
조금 있다 비교 예제를 보시고 다시 질문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밑에서 설명드린데로 정확히 얼마가 어떻게 차이난다고 말씀드리기가 함듭니다. 다만, Deep Learning tool인 VPDL tool들이 가장 어려운 종류의 검사를 할 수 있는 반면 Edge Learning 은 검사가 되지 않는 사례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조금 있다가 비교 사례를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정량적으로 어느 정도 차이가 있다고 말씀드리기가 힘든 이유가 이미지별, 검사요구 수준 등에 따라 다릅니다.
오전 10시에 시작합니다!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필요하면 추가 사이징 하시면 됩니다.
넵, 정책으로 허용 가능 합니다. 자원에 대한 부분은 사전에 고려되어져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클라우드 연결까지 자동화로 제공되어지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