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기능확인서 심사 진행 중에 있습니다.
오늘 세션은 VDI에 대한 소개 입니다. 해당 부분은 VMware Korea에 문의 주시면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사용자/그룹 별로 VM배정이 가능 합니다.
지리적인 부분이나, 데이터 센터 확장 대체의 경우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별한 조건은 없습니다. 다만 국내의 경우 대부분 망분리 혹은 스마트워킹의 용도로 도입하셨습니다.
네, 말씀하신 구성은 가능합니다. 유/무상 여부는 Azure의 가격정책에 따라 제공이 되어지는 부분입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각 퍼블릭 클라우드 마다 비용 계산 시뮬레이터를 제공하여 추정은 가능 합니다.
국내에서만 사용하는 경우에는 멀티 리전의 경우 딱히 장점이 되지는 않습니다. ^^
대부분 운영환경에서는 FQDN을 통하여 접속을 하게 됩니다. IP라 할지라도 클라우드의 종류에 대해서 알 필요는 없습니다. ^^
아, 그렇네요 FQDN을 쓰면 되죠. 감사합니다.
Horzion Cloud on Azure와 Azure VMware Service 두가지가 있습니다.
아 역시 그렇군요...그럼 이 두가지중 중소기업에 적합한 것은 어떤것인지요?
환경에 맞게 변경되어 작동 됩니다.
오늘 설명드리는 클라우드벤더에 대해서는 호환성 체크가 이미 완료되어져 있는 환경 입니다.
SDDC가 vSphere를 이용하여 구축되어져 있다면 가능 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가상화 환경에서도 RAM은 실제 메모리와 1:1 입니다.
금일 세미나에서 계속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
보안 정책은 기업의 보안규정에 맞게 수립되어져야 합니다.
UAG 는 소프트웨어로 제공되어지기 때문에 클라우드 환경에서도 사용이 가능 합니다.
아 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온프레미스 보다는 유연한 확장이 가능하니 완화가 가능하여 질 것 이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