엣지에서 세션에 대한 토큰을 지원 합니다.
가능 합니다.
아카마이를 사용하게 되면 방송 송출 및 빠르고 안정적인 CDN 그리고 player 까지 포함하게 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이커머스에서 품질의 향상은 매출의 향상을 의미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4K 송출에 대한 요구사항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Full-HD 영상시에도 h.265 로 전환하면 효율적인 압축을 하게 되므로 트래픽을 절감하여 비용 절감 효과가 있습니다.
글로벌 표준인 HLS-LL 과 DASH-LL 을 지원합니다.
최소 사용자 단위는 별도 존재하지 않으나, 아무래도 동접자의 commit으로 계약시 단가에 우위를 차지하실 수 있습니다. 단말환경이나 사용자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맞추어 최상의 영상 제공이 가능하며 이때 player에 SDK를 활용함으로써 전체적인 event의 실 사용자 경험을 확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영상의 사이즈가 커지면 커질수록 각 구간마다의 철저한 대비가 필요합니다. 특히 first mile구간이 늦어질 경우, 모든 구간에 delay가 걸릴 수밖에 없습니다. 그에따라 Direct Connect로 고객 DC와 Akamai간의 직접연결도 적용할 수 있겠으며, 이로써 안정적인 전송이 가능하게 됩니다. 영상전송의 서비스이기에 특정 상품의 판매양등등의 정보는 별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카마이 플랫폼의 장점은 조밀한 분산 서버 구성으로 가용성 100%를 보장 합니다. 서버나 데이터 센터 장애시에도 다른 리전으로 분산 처리하여 중단 없는 서비스가 가능 합니다.
안녕하세요, 질문 감사합니다. 초저지연 관련세션이라 기업보안관련 질문의 경우 별도 연락을 주시면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근 2년동안의 중국 라이브 커머스 통계 자료는 아쉽게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추후 업데이트가 있으면 전달 해 드리겠습니다.
글쎄요, 아무래도 트랜드가 라이브커머스로 굳어진 것 같아 크게 축소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해봅니다.
미국 통계청의 발표와 여론조사에 의하면 온라인 쇼핑몰 고객의 약 73%가 엔데믹 이후에도 온라인 쇼핑을 자주 이용하겠다고 답변 했습니다.
말씀 감사합니다. 고객이 본업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습니다. 대기업 레퍼런스는 각 카테고리별로 다양합니다. 아래 페이지에서 구체적인 기업과 브랜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afe24.com/ecommerce/enterprise/ 최근 오픈한 엔터테인먼트기업인 JYP샵도 좋은 사례입니다. https://www.yna.co.kr/view/AKR20220608047700017?input=1195m
안녕하세요, 질문 감사합니다. 어떤 이슈와 해결을 말씀하시는지 조금더 구체적인 내용을 주시면 답변드리기에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질문 감사드립니다. 아무래도 Global전역에 퍼져있는 platform을 활용하여 서비스가 진행되고, 또한 Global동일 price이다보니 어디를 타겟으로 라이브 서비스를 하던 구현 설정의 최적화만 되어있다면 문제 없이 가능합니다.
SLA 로 보장하지는 않지만 내부 테스트 결과 3초 이하의 latency 이고 세션에서 데모로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카페24는 ISMS인증을 받은 기업입니다. 또한, D2C몰 구축시 보안 수준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사례로. 미국에 본사를 둔 패션브랜드의 D2C몰 제작시. 한국보다 더 엄격한 보안 수준을 요구받은 적이 있는데. 이것도 충족시킨 사례가 있습니다. 만약 구체적인 D2C몰 구축/제작 문의가 있으시면 아래로 메일 부탁드립니다. [email protected]
카페24 솔루션의 완전한 코어를 변경하는 수준만 아니면 가능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코어를 건드리는 형태가 아닌, 앱이라는 플러그인 애드온 형태로 커스터마이징하므로. 코어에 대한 취약점 등은 자동 업데이트되는 방식입니다. 웹 취약성 조치 등은 당연히 카페24 내부에서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요구사항이나 문의가 있으시면 아래로 메일 부탁 드립니다. [email protected]
고견 감사합니다. 참고로, 카페24는 각 분야에서 잘 하는 플레이어와 잘 연동되도록 하는 생태계 조성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ERP 기업과의 연결도 아래 부분에서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ec.cafe24.com/sale/manage.html
하하, 몹시 어려운 질문입니다. 기업의 현재 상황에 따라서 정답이 달라질텐데요. D2C전략 관점에서는 자사 브랜드 강점을 잘 알릴 수 있는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어야 하고, 이를 SNS 통해 잠재고객. 즉 우리 브랜드를 사랑해 줄 고객에게 직접 찾아가 어필하고. 이게 바이럴되어 우리 D2C몰로 팬(고객)이 인입되는게 전형적인 프로세스입니다. D2C관점에서 고민하신다면, 일단 우리 브랜드/기업을 잘 알릴수 있는 콘텐츠가 뭐가 있을지 고민해 보시는 건 어떨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