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스터 마이징 부분은 요구사항이 어느정도 인지 확인 후 답변드릴 수 있습니다. 세일즈 쪽에 연락주시면 논의 드릴 수 있을거 같습니다.
네, cpu, memory 스케일업을 지원 합니다.
네, 오라클에서 지원하는 툴 들을 활용하여 지원을 합니다. 단, 서비스 비용은 추가 되실 수 있습니다.
AWS같이 장비를 통한 전환방법은 지원되는지요?
데이터를 직접 장비에 담아서 옮기는 서비스도 지원 하고 있습니다.
Oracle Cloud Weblogic 서비스를 제공하여 Manged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Paython, PHP 는 PaaS 서비스로 제공은 하지 않습니다. 단, aws 람다 처럼 Fn 서비는 제공 합니다.
IaaS 서비스에 설치형으로 PhP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당연희 타사 DB를 사용하시면 Oracle DB로 전환을 권장 드립니다. 호환성, 패치 등 관리 서비스 측면에서 더욱 더 그렇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클라우드에서 제공하는 Region, AD, FD 개념으로 HR 및 DR을 쉽게 구성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오라클 RAC 구성을 마우스 클릭만으로 구성 하실 수 있습니다.
오라클 데이터 베이스를 사용하고 계시면DB 부분에는 이점이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데이터 및 어플리케이션을 어떤 방식으로 인티그레이션 하냐에 따라 당연히 연계가 가능 합니다. 네트워크 연동 측면에서도 vpn 서비스, 전용성 연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mpute 및 VCN 리소스 사용에 따라 속도는 상이 합니다. 오라클 클라우드는 고성능을 요구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HPC 서비스 및 베어메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인프라 측면에서는 클라우드사가 관리를 하기때문에.. 인력이 절감 됩니다.
말씀하신데로 고객사에 업무환경과 제공하는 솔루션이 맞는지를 고려 하셔야 합니다.
개발 자체에만 집중하시고 각 클라우드 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중 고객사 상황에 맞게 어떤 서비스를 도입 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있을 수 있으나, 관리 측면에서 Log 분석등을 ML/AI 기술과 접목하여 제공 하사는 기술들이 급속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Manged 서비스 관점에서의 클라우드는 어는 회사 던 간에 개별 Configuration 대한 조정은 제한이 있다고 봅니다.
중소기업들도 오라클 클라우드를 사용하시면서 필요한 컴퓨트 리소스 및 서비스만 사용하시면 비용 절감에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중소기업의 어려운 점인 인력 확보 측면에서, 즉 관리 측면에서 클라우드의 관리서비스. Managed service의 사용은 큰 장점 이라고 말씁드릴 수 있습니다.
ISP 서비스에 관해서는 사실 저희도 예측이 될 지는 서비스 제공자들과 논의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온프레임처럼 서버와 SAN 장비등을 바로 옆에 두는 것과 비교하여 처리 속도는 POC 등을 통하여 확인 및 개선 방안을 찾을 수 있다고 봅니다.
말씀하신 CDN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다만 타 사 CDN 과의 연동시 이미지 처리를 위해서 OCI 오브넥트 스토리지를 제공합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