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의 분석능력과 오라클에서 사전정의된 데이터 분석을 지원하는 기능이 합쳐지면 기존보다 더 나은 성과를 낼 수 있다라고 생각합니다.
대용량 데이터 처리에 대한 성능은 BI/데이터시각화 서버에 대한 증설보다 데이터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의 성능에 크게 움직입니다. 오라클은 대용량 데이터 처리를 빠르게 하기위한 Exadata와 자율운영데이터웨어하우스에서 이부분을 개선하고 있습니다.
HSBC는 작게 시작해서 검증한 후에 계속 추가로 확장한 사례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Oracle Analytcis와 Oracle Digital Assistant와 연계해서 채팅을 통해서 음성(마이크)를 통해서 차트를 만들거나 해당하는 분석 프로젝트를 만드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오라클입니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말씀해 주실 수 있으신가요? 어떤부분에서 이슈가 있는지 부탁드립니다.
국내,해외 이커머스 사례가 있습니다만 고객사에 대한 정보이기 때문에 오라클을 통해 문의주시면 관련자료를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양해부탁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인스턴스를 더많이 분할하는 Scale Out방식이 아닌 Scale Up/Down기반으로 성능을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네 오라클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하는 부분은 모두 같습니다. 자율운영데이터웨어하우스의 경우에는 전자지갑이라는 추가 보안적인 부분이 들어가 있어 보다 안전하게 데이터를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OAC에서 화면을 실행하게 되면, 모든 분석쿼리내용과 성능, 이슈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 데이터를 처리하는 자율운영데이터웨어하우스에 쿼리에 대한 실행계획과 실행내용을 모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본기능을 사용하시면 추가개발없이 대시보드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고객이 OAC엔진만 사용하고 화면을 모두 새롭게 개발도 하실 수 있습니다.
네트위크에 대한 접속이 가능하다면 Cloud나 On-Premise에 있는 데이터를 모두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양식화된 대시보드와 사용자가 쉽게 생성할 수 있는 대시보드, 사용자,팀별,사업부별,전사별 대시보드를 모두 만드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한국오라클입니다, 이슈가 될 수 있는 부분을 조금 상세하게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라클 컨설팅에 해당하는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정성적인의 측정 부분은 데이터로 수집이 가능하다면 가능하다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OAC에서 Fusion에 대한 연계는 Fusion에 있는 OTBI를 통한 연계와 Fusion의 BICC를 통한 데이터 연계가 가능합니다. Fusion Analytics는 Pipeline이라는 기능을 통해서 Fusion에 사전정의된 ETL기능이 들어 있습니다.
오라클은 성능을 높이고 병렬로 처리하기 위한 CPU코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부하가 발생하게 되면 CPU코어를 늘려서 해결하실 수가 있습니다. Auto Scaling기능이 있어서 시스템이 부하를 감지해서 CPU를 자동으로 늘리고 줄일 수 있습니다.
연계되어 있지만 별도로 구매하셔야 햐는 서비스 입니다. OAC는 SaaS데이터 분석뿐만 아니라 SaaS이외의 데이터 분석이 모두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