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작은 SDDC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통합 관리 툴은 뒤에서 다시 설명 드립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앱스트라 질문 사항이 신가요?
레퍼런스 디자인에 대한 부분을 벗어나지 않는 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리프 스파인 구조에 VXLAN/EVPN 디자인을 BGP 언더레이로 제공합니다.
원하시는 형태의 분석 리포트 수준에 대해서 눈높이가 다를 수 있지만, IBA들 모음을 분석리포트화 할 수 있습니다.
각 계정별 R&R 지정이 가능하며, 관리자 ID 뿐만 아니라 특정 IP 제어를 통해서 관리가 가능합니다.
동시 운용시 RBAC 기능을 이용하여 인원 제한 / 권한 제한이 가능합니다.
BGP 언더레이 VXLAN/EVPN 오버레이를 제안드리고 있습니다.
Software First 정책으로 멀티벤더 운용이 가능하며, 네트워크 디자인, 구축, 운용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가능합니다.
기가몬과 비교하기는 어렵습니다. 데이터 센터 스위치에 대한 디자인, 구축, 운용을 하는 솔루션입니다.
앱스트라에서는 IBA를 통해서 실시간 감지하며, https://apstra.com/ko/korea/why-apstra/data-center-network-automation-savings-calculator/ 앱스트라 홈페이지에서 카펙스 오펙스 계산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데이터센터 네트워크를 이해하신다면 특정 벤더의 설정 기술이 없어도 도입이 가능합니다.
저희가 별도의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청해 주시면 프로그램을 설명드리겠습니다.
SDDC 및 DX를 위한 시스템으로 가장 많이 언급되는 솔루션 중 하나가 바로 Object Storage입니다. 제품명 HCP 라는 Object Storage가 있으며, IDC 'Obejct Scale' 분야에 No.1 랭킹되어 있습니다. HCP는 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써 HW 인프라로도 구축가능하며 HCI 기반의 가상화 환경에 SW로도 구축가능합니다. 더블어 API를 통해 퍼블릭클라우드 와의 연동도 가능합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
온프레미스와 퍼블릭 두 가지 측면으로 보자면, 온프레미스 환경에서는 고객사 업무 특성에 맞는 최적의 인프라(HCI or 외장형 스토리지)를 구성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정의 단일 통합 솔루션을 통해 운영비용 최적화 및 가용성 극대화 전략을 고객사에 제시하고 있습니다. 퍼블릭 구성시에는 기존에 온프레미스에서 운영 중인 시스템의 리플랫폼 비용 최소화를 통해 중복 투자 방지 및 운영효율성 극대화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추후 추가 문의 주시면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
고객사 환경 분석에 따른 올바른 클라우드 전략을 가지고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멀티클라우드의 방향이 설정 된다면 업무에 따른 클라우드 선정이 필요할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재 다수의 고객사들과 가장 활발하게 검토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는 AWS 입니다.
본사는 기본적으로 멀티클라우드 정책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VMC On AWS를 통해 AWS를 우선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