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은 분석사용자의 유형에 따라 ML등의 고급 분석기능을 제공합니다. 일반 사용자를 위한 GUI기반의 ML기능, SQL에 익숙한 사용자를 위한 SQL언어 기반의 ML기능, Python, R과 같은 언어에 익숙한 사용자를 위한 Program Language기반의 Notebook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존 BI분석기능과 최근 고객사에서 관심 있어하시는 시각화 기능, 여러 새로운 신기술 기반의 분석을 하나의 분석플랫폼에서 지원합니다. 그리고 오라클 SaaS솔루션을 위한 통합된 분석기능과 분석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라클은 데이터분석을 위한 데이터 수집,저장,분석 및 IaaS, PaaS, SaaS를 모두 제공하고 있으며 이 부분을 연계 통합 할 수 있는게 특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네 맞습니다. 이 후 passive를 active로 운영되게끔 다시 설정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SSD 보다는 HDD가 조금 더 저렴하기 때문에 하이브리드가 비용상 조금 더 이점이 있습니다.
FS제품군에 Synology SSD, RAIDF1 구성 추천드립니다.
추가로 데이터 안정성을 위해 Hyper Backup 혹은 Snapshot 혹은 이중화 구성하시길 추천드립니다.
UC3200 듀얼컨트롤러 모델에 SAS SSD 장착하여 올플래시로 구축 가능합니다.
출시 예정인 Active Insight를 이용하시면 NAS 장비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VM 상태는 사용하시는 하이퍼바이저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RAID F1을 지원해서 각 SSD에 비 평균적으로 Write를 분배합니다. 따라서 올플래시 모델 사용 시 RAIDF1을 구성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문의내용 정확히 이해가 안되어 다시 한번 상세하게 설명 부탁드리겠습니다. 어떤 클라우드 시스템을 말씀하시는건가요?
사용자 환경에 따라 다르지만 SHA 구축시와 비 구축 시 대략 10% 정도 성능차이가 있습니다.
DSM에서 Docker를 지원하기 때문에 가상화와 별도로 이 Docker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Hyper Backup을 이용하시면 안전하게 마이그레이션이 가능합니다.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 사전에 미리 백업해주시길 권장드립니다.
사실상 큰 차이는 없고, 원하시는 방식으로 선택하셔서 관리하시면 됩니다.
Synology의 운영체제는 모두 웹브라이저에서 접근 가능합니다.
만일 전체 클라우드 방식으로 운영하는 부분을 문의하시는거라면 이 부분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원격지에 Synology NAS를 구축해 저희 기업용 솔루션인 Snapshot Replication을 이용하면 DR 구축 가능합니다.
Synology 무상 기업용 백업 솔루션인 Hyper Backup을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DSM에 내장된 소프트웨어입니다.
아무래도 두 분야는 빠른 데이터 처리를 위한 성능이 중요합니다. Synology 올플래시 제품은 높은 IOPS를 지원하면서도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축 가능합니다.
RAID5와 RAID F1 가용공간은 동일합니다
RAID5와 RAID F1 가용공간은 동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