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여러 보안 계층 전반에 걸쳐 탐지 및 대응 기능을 통합하고 확장하여 보안 팀에 중앙집중화된 엔드투엔드 엔터프라이즈 가시성과 강력한 분석 기능을 제공해주는지 궁금합니다.
발생하는 보안 이벤트를 정책에 따라 차단-허용을 결정하는 수준이 아닌 탐지된 모든 이벤트에 공격을 촉발할 수 있는 트리거가 있는지 확인하고 실제로 해당 이벤트가 공격으로 발전했을 때 어떤 피해가 발생할지 분석하여 최적의 대응을 할 수 있도록 고객사와 위협에 대한 공동 협업 체계를 지원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질문] 약점은 어떤 방식으로 사용자 인증 또는 데이터 접근 제어를 우회할 수 있었는지 그 메커니즘이 향후 유사 플랫폼에도 확장될 가능성이 있다고 보시는지요? 유사한 패턴의 취약점이 타 SaaS 제품군에도 존재한다면 사전 탐지나 점검 포인트는 어떤 부분이 될 수 있을지요?
[질문] CVE-2025-32711은 M365와 같은 대규모 협업 플랫폼 내 AI 기능과 어떤 식으로 맞물려 취약점이 발생했는지 구조적인 배경을 설명해주실 수 있나요? AI 보조 기능 자동 요약, 문맥 기반 제안 등이 보안 맥락에서 새로운 공격 표면을 만든 사례로 봐야 할지요?
질문) 상대적으로 보안위협에 취약할것으로 보이는데, 악성코드나 랜섬웨어 같은 사이버 위협에 대한 대비책은 무엇이 있고, 보안취약점 검출시 패치/업데이트 작업은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별도의 커스터마이징 작업이 필요한지와 타솔루션과의 호환성 문제는 없는지도 궁금합니다.
도입후 운영중에 솔루션 Version Up이나 변경작업 필요시 불안정한 서비스도 우려되는데, 효율적인 관리방안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