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AISIEM은 조직 전체의 보안 데이터를 통합·분석해 위협을 실시간으로 탐지하고, 가시성과 신속한 대응을 제공합니다. 하이퍼오토메이션은 무코드 기반의 자동화 플랫폼으로, 다양한 보안 도구와 연동해 인시던트 대응 및 보안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합니다. 반복 업무를 최소화하고, AI 기반 플레이북 자동 생성 등으로 보안팀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두 솔루션은 상호 보완적으로, AISIEM이 탐지와 가시성에 집중한다면 하이퍼오토메이션은 대응과 자동화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담당 영업대표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레거시 온프레미스 ITSM 툴을 클라우드로 이전하려면, 먼저 기존 시스템과 데이터를 평가·정비하고, 마이그레이션 전략 수립 후 데이터 이관, 맞춤형 설정, 테스트 및 사용자 교육을 거쳐 단계적으로 클라우드 환경에 안정적으로 전환해야 합니다
모든 부서가 공통된 자산/서비스 정보를 활용하도록 CMDB를 협업 중심 플랫폼으로 정립시키는것이 중요합니다.
운영 정확성, MTTR 감소, SLA 개선, 비즈니스 연속성 확보, Agility 확보 등 다양한 운영지표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SLA 및 만족도 관리를 통해 지속적인 개선을 지원합니다.
기존 legacy 연동은 WDF (Workflow Data Fabric) 솔루션을 통해 지원합니다.
별도 문의 바랍니다.
운영 목표 수립 > 단계별 과제 선정 > 자동화 과제 선별 및 구현, 모듈화 > 검증 및 테스트 > 효과 산정 등의 과정을 반복하는 것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1. 변경관리를 통해 확인하기 때문에 별도 정해진 기간은 없습니다. 2. 네, 관리자가 없더라도 모든 자원을 Discovery하고 관리자 정보는 추후에 업데이트하도록 합니다. 3. 네 가능합니다. SNMP, SMI-S 등의 프로토콜을 지원합니다.
네 ITOM Discovery는 하드웨어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도 영역으로 포함합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SNMP 기반으로 네트워크 자산도 CMDB에 Discovery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