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LG CNS 이재용 팀장 입니다. 지난 8월부터 LG CNS 사내 시스템을 대상으로 활용 중에 있으며, 현재까지 LG CNS 사내시스템 운영 효율적인 측면에서는, 인프라 운영 업무의 약 20%가 자동화, 응용 업무의 약 8% 정도가 효율화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LG CNS에서도 답변하시겠지만, 금융권 고객들에 대해서는 현재 영업이 진행 중이고, 특히 국내의 제 2 데이터 센터를 확보되는 내년 2021년 부터 본격적으로 사업을 진행 예정으로 있습니다.
반갑습니다. LG CNS 이재용 팀장 입니다. 금융권에 대해 적용 사례는 아직 없습니다. 다만 내년도 부터는 다양한 사업 영역에 적용 할 수 있도록 검토 중에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네 가능합니다.
하단에 같은 질문 답변 드렸습니다.
저희는 KVM으로 권고 합니다.
음...정말 어려운 질문인데요. 최대한 쉽게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기업의 AD 정책에 대한 환경 설정이 어려웠습니다.
3rd Party 솔루션으로 서비스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타 클라우드로의 이전이라기 보다 데이타 이관이 더 적절한 표현이라고 생각됩니다.
CLOUD&은 한단계 더 발전한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후의 로드맵은 아직 그려지지 않습니다.
말씀하시는 개방형의 의마와 분리형의 의미가 같아보입니다.
처음에 설명 드렸듯이 표준 프로토콜 또는 표준 API 기반의 모든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말씀하시는 기존 NMS를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다시 질문 바랍니다.
SDN환경으로 넘어가면서 생겨나는 네트워크 환경에서 기존의 SNMP나 PING을 활용한 NMS를 활용 하는 것인지 아니면 아토리서치 만의 다른 무언가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SDN 스위치는 Openflow 1.3을 사용하여 제어와 모니터링을 합니다.
네 패쇄망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VDld가 뭘까요?
GS1등급 인증과 보안기능시험확인서를 보유한 국내 원천 기술이 적용되었다는 점이 자사 서비스의 특장점입니다.
이제부터 설명드리는 내용을 들으시면 이해가 되실겁니다.
보안은 1차 관문보안과 2차 클라우드 보안으로 나눌 수 있는데 보안을 댓글로 답글드리기에는 너무 방대합니다.
네 범용 x86이면 아무거나 상관 없습니다.
임계치를 설정 후 임계치를 넘어가는 자원이 생기면 알람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