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별도의 컨설팅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청해 주시면 프로그램을 설명드리겠습니다.
SDDC 및 DX를 위한 시스템으로 가장 많이 언급되는 솔루션 중 하나가 바로 Object Storage입니다. 제품명 HCP 라는 Object Storage가 있으며, IDC 'Obejct Scale' 분야에 No.1 랭킹되어 있습니다. HCP는 어플라이언스 제품으로써 HW 인프라로도 구축가능하며 HCI 기반의 가상화 환경에 SW로도 구축가능합니다. 더블어 API를 통해 퍼블릭클라우드 와의 연동도 가능합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
온프레미스와 퍼블릭 두 가지 측면으로 보자면, 온프레미스 환경에서는 고객사 업무 특성에 맞는 최적의 인프라(HCI or 외장형 스토리지)를 구성하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정의 단일 통합 솔루션을 통해 운영비용 최적화 및 가용성 극대화 전략을 고객사에 제시하고 있습니다. 퍼블릭 구성시에는 기존에 온프레미스에서 운영 중인 시스템의 리플랫폼 비용 최소화를 통해 중복 투자 방지 및 운영효율성 극대화를 가져가고 있습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추후 추가 문의 주시면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
고객사 환경 분석에 따른 올바른 클라우드 전략을 가지고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멀티클라우드의 방향이 설정 된다면 업무에 따른 클라우드 선정이 필요할것으로 판단됩니다.
현재 다수의 고객사들과 가장 활발하게 검토되고 있는 클라우드 서비스는 AWS 입니다.
본사는 기본적으로 멀티클라우드 정책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VMC On AWS를 통해 AWS를 우선 지원하고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뉴타닉스 HCI에는 각종 파트 장애나 노드 장애를 대비한 기능이 포함되어 있으며 단일 고장점을 포함하고 있지 않기에 안정성과 고가용성 플랫폼 구축이 가능합니다. 또한 플랫폼 자체의 가용성으로 보장되지 못하는 어플리케이션의 경우 특정한 이벤트 발생시 후속 처리를 자동화하는 IFTTT 기능을 통해 신속한 장애 조치가 가능합니다.
Nutanix 구매 고객의 80%이상이 1년 이내에 재구매(통상 6개월 이내)를 하고 계십니다. 그만큼 편리하고 고객 만족도가 높습니다. 3~5년마다 기업들은 SAN스토리지 교체를 위해 서비스 중단을 초래하는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수행합니다. HCI 아키텍처의 경우, HCI 클러스터의 무중단 확장과 개선이 가능하므로 대대적인 업그레이드의 필요성이 줄어듭니다.
뉴타닉스 HCI는 매분기 새로운 버전의 SW를 출시하고 있으며, 이를 손쉽게 온라인으로 업그래이드 하실 수 있습니다. 신규 증설 시 기존과 동일한 버전의 노드를 추가한 후 신규 버전으로 업그래이드 하거나 기존 클러스터를 신규버전으로 업그래이드 후 신규 노드를 추가하는 2가지 방식 다 가능합니다. 하드웨어 역시 신규 버전의 SW에서 기존 HW의 호환성을 모두 유지하므로 확장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도입 고객들이 HCI 장점 중 하나로 꼽는 것은 단일 HCI 공급업체를 사용하여 전체 인프라 스택에 대한 지원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기술 지원을 위해 사용하는 제조사의 수를 줄이고 이를 통해 책임 전가를 피하고 문제 해결 속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기본적인 장애 처리는 플랫폼 자체가 가지고 있는 여러 가용성 기능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노드 장애시 게스트 VM이 정상 노드로 자동으로 HA되는 것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전에 등록된 KB를 통해 각 이벤트의 root cause를 예측하고 IFTTT 기능을 이용하여 특정 이벤트에 대한 후속 작업을 자동으로 기동시킬 수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은 Nutanix Clusters를 통해 단일 창에서 통합관리를 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3rd party SW와 이미 호환성 검증이 완료되었으며 이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화를 위한 다양한 인터페이스(shell, escript, API 등)를 지원하기에 애플리케이션의 라이플 사이클을 쉽게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특정 벤더에 종속되지 않고 에코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려는 기본 설계 사상이 있어서 지속적으로 에코시스템을 넓혀나가고 있습니다.
현재 홍보동의를 받은 금융권 사례로는 한국수출입은행, 스마트로, 아주캐피탈 등이 있으며 그 외에 많은 금융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래 답변 드렸습니다 ^^
중소기업을 위한 패키지가 있습니다. 상세한 내용은 별도 상담을 통해 안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