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 목적에 따라 다르겠지만, 가장 많이 찾는 제품은 Surface Pro 와 Go 입니다.
사용자의 사용환경을 고려하여 선택하시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라 봅니다. 성능이 필요하신 분은 Surface Book3r가 적합한 선택이고 이동성이 중요한 분은 Pro7이나 Go2를 선택하시면 되나 computing 성능은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용 환경에 따라 제품 선택이 달라 집니다. 일반 업무용으로 사무실에서 사용하고자 한다면 surface Pro7를 추천 드립니다.
업무용제품은 사용하실 수 있는 제품을 보내드리고 문제있는 제품을 반납하는 1:1 선교환을 지원합니다.
Surface Laptop 과 surface Pro X는 SSD는 교체가 가능합니다.
고객 파손을 제외한 불량에 대해서는 고객센터에 접수하시면 증상 판단 후 선교환으로 제품을 교환해 드립니다.
온라인 고객센터가 있나요? 아니면 직접 방문해서 접수를 해야 하나요?
구매 후 45일 이내에 초기 불량에 대해서는 새 제품으로 교환해 드리고 있습니다.
30분이내에 80%까지 충전되는 퀵차지 지원합니다.
젠킨스는 개발쪽에서의 형상관리라서 AutoPilot과 비교는 좀 어려울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AutoPilot은 Windows 10을 회사의 환경에 맞게 표준 이미지 배포 하듯이 PC 환경을 구성해 주는 배포입니다.
기본적으로 Microsoft 365 구독이 되어야 AutoPilot 환경이 가능하므로 해당 구독내에 있는 OS의 라이선스를 기반으로 서비스 됩니다.
현재 출시된 스튜디오는 국내 출시되지 않았으나 다음 모델은 국내 런칭 고려 중에 있습니다.
네, 동일한 업무환경 구성이 가능합니다.
AutoPilot은 개발코드의 배포가 아닌 Windows 운영체제에 대한 업무 환경 배포입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VM구성으로 제공할수 있습니다.
사용자기반의 네트워크 접근 제어를 할수 있습니다.
지점에 대한 ZTP기능과 정책,구성 통합관리가 필요하다고 보입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정책을 생성하여 적용하여 대처할 수 있습니다.
Prisma Access를 사용하여 Zero Trust Network구성을 하면 도움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MPLS VPN은 수동구성 및 고비용인 반면에, Prisma Access를 사용하면 클라우드 기반의 IPSEC 연결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아직 답변이 없습니다
클라우드 보안의 핵심은 유연한 확장성 및 차세대 보안기능이라고 볼수 있으며, 해당 부분에서 비교 우위에 있다고 볼수 있습니다.